1.환불/취소/이월 규정

1)개요

– 퇴사학교는 교육서비스업으로 등록되어 있으며, 이 규정은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규정입니다.
– 퇴사학교는 학원 및 교습소에 해당하지 않으므로, 대한민국 법령 <학원의 설립·운영 및 과외교습에 대한 법률> 에 규제받지 않습니다.
퇴사학교의 회원 가입 및 수업 신청 시, 해당 환불 규정과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– 환불/취소/이월 안내는 처음 문의를 보내주신 시점을 기준으로 안내됩니다.
– 수강 신청 시 잘못된 연락처(전화번호, 이메일), 이름 등 기재로 인한 안내 실패 및 대응 지연, 이에 따른 손해 및 불이익에 대해서는 수강신청자의 과실로, 퇴사학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 

2)환불/취소 규정

(1)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후 “48시간 내”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됩니다.

(2) 신청 인원이 수강 최소 인원에 미달될 경우 폐강될 수 있으며, 폐강 시 최소 개강일 2일 전 개별 연락드리며, 수강료는 전액 환불 됩니다.

(3) 원데이 수업 수강 취소/환불은 개강일 2일 전까지 전액 환불 가능하며, 1일 전~ 당일에는 취소/환불이 불가합니다.

(4) 원데이 수업 1일 전까지는 이월이나 타인 양도가 가능합니다. 단, 이메일 (jogyo@t-school.kr)로 꼭 알려주세요.

(5) 학기제 수업 수강 취소/환불은 수업 시작 전까지 가능하며, 취소 시 전액 환불됩니다.

(6) 학기제 수업 시작 전까지는 이월이나 타인 양도가 가능합니다. 단, 이메일 (jogyo@t-school.kr)로 꼭 알려주세요.

(7) 학기제 수업 시작 이후 본인의 개인적 사유에 의한 취소/환불 요청시 퇴사학교 자체 규정에 의해 환불됩니다.

  – 개강 전 환불 100% 환불
  – 2회차 수업 전까지 환불하는 경우 25% 공제 후 환불
*1회차 수업 수강여부에 관계 없음
  – 2회차 수업 이후 환불 불가

 

 

3) 이월 규정

(1) 개인 사유로 인해 일부 수업에 결석할 시, 이월 학기 수강은 원칙적 불가합니다.
(2) 다만, 불가피한 사유(출장 등) 가 있을 시,  1회 수업에 한해서만 다음 달 학기의 동일 회차 수업에 보강으로 참석 가능합니다. (다음 달 동일 수업이 개설되지 않은 경우에는 그 다음 회차 수업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, 사유의 적합성에 대한 판단은 퇴사학교측에 있습니다.)
 ※ 환불 요청 및 문의/이월 문의는 아래를 참고하시어  jogyo@t-school.kr로 메일 주시면, 절차를 진행해드립니다.

 

2. 수강신청 취소/환불 및 이월 신청 방법

1) 수강신청 취소/환불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, 접수 시간을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.

2) 아래 양식을 복사/작성 후, 이메일 (jogyo@t-school.kr)로 보내주세요. 문의 보내주신 시점을 기준으로 자체 규정에 의거하여 24시간 내에 취소/환불/이월 절차를 진행합니다. (휴무일의 경우에는 처리 및 응대가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)

 

* 취소/환불 및 이월 신청 양식

① 항목 : 취소/환불 요청합니다 or 이월 요청합니다
② 성함 :
③ 연락처 : (ex. 000-0000-0000)
④ 수강 신청한 반 : (ex. 1반. 아이덴티티)
⑤ 취소 사유 :
⑥ (이월 요청 시) 이월 수강할 회차 :
(ex. 5월 5일 1회차 수업)
⑦ (환불 요청 시) : 환불 받을 은행 / 계좌번호 / 예금주

▶ 위 항목을 작성하여 jogyo@t-school.kr 로 보내주세요 🙂

 

 

3. 결제 수단에 따른 취소/환불 절차

1) 무통장 입금 / 계좌이체 (현금 결제) 로 결제하셨다면
: 환불 접수 후 환불 받으실 은행, 계좌번호, 예금주를 알려주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7일 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.

  • 개인 사유로 인한 취소/환불 시 KB국민은행 이외의 계좌로 환불받으실 경우 이체수수료(500원)가 발생합니다.
  • 폐강/수업취소로 인한 환불이나 적립금으로 환불은 이체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 

2) 신용카드로 결제하셨다면
: 환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7-10일 이내 승인 취소/환불 처리가 진행되며, 신용카드의 경우 최종 환불은 해당 기관(카드사/통신사/은행)이 정한 기준에 따라 처리 되오니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