퇴사학교 환불정책

취소 및 환불 규정


1) 개요

  • 퇴사학교의 회원 가입 및 수업 신청 시, 해당 환불 규정과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• 수강료 반환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무단결석 시 이는 교습시간으로 인지하며, 처음으로 취소/환불을 요구한 시점을 기준으로 반환됩니다.
  • 수강 신청 시 잘못된 연락처(전화번호, 이메일), 이름 등 기재로 인한 안내 실패 및 대응 지연, 이에 따른 손해 및 불이익에 대해서는 수강신청자의 과실로, 퇴사학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2) 취소 및 환불 규정

  •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후 “48시간 내”로 입금하지 않으면 신청이 취소됩니다.
  • 신청 인원이 수강 최소 인원에 미달될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. 폐강 시 최소 개강일 2일 전 개별 연락드리며, 수강료는 전액 환불됩니다.
  • 강의 변경/취소는 개강일 1일 전까지 전액 환불 가능하며, 다음 기수(일정)로 연기하거나 타인 양도는 불가합니다.
  • 강의시작 이후 환불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가.   1개월 이내의 강의(30일 기준)
         1. 수강차수 1/3 경과 전 환불 요청시 수강료의 2/3 금액 환불
         2. 수강차수 1/2 경과 전 환불 요청시 수강료의 1/2 금액 환불
         3. 수강차수 1/2 경과 후 환불 요청시 수강료 미환급
      * 원데이 강의의 경우 개강일 1일 자정 전까지 취소/환불 가능, 당일 환불 불가
    나.   1개월 초과의 강의
        1. 강의 개강 전 전액 환급
        2. 1반환사유가 발생한 월의 환급액(수강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)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

  • 3) 취소 및 환불 신청 방법

  •  강의 취소/환불은 전화(02-6384-3220) 또는 이메일(ask@t-school.kr)을 통해 가능하며, 접수 시간을 기준으로 순차 처리합니다. 단, 업무시간 이외에는 전화를 통한 취소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 아래 양식에 맞추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항목 : 취소/환불 요청합니다
성함 :
연락처 : (ex. 000-0000-0000)
수강 신청한 반 : (ex. 1반. 아이덴티티)
취소 사유 :
(무통장 환불시) : 환불 받을 은행 / 계좌번호 / 예금주

4)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절차

  • 무통장 입금 / 계좌이체 결제하셨다면 환불 접수 시 환불 받으실 은행, 계좌번호, 예금주를 알려주시면 5 영업일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.
  • 신용카드 결제하셨다면 환불 신청 후 5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/환불 처리가 진행되며, 신용카드의 경우 최종 환불은 해당 기관(카드사/통신사/은행)이 정한 기준에 따라 처리 되오니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